티스토리 뷰
한 달 전에 방문한 라오스 맛집 이라고 해서 찾아간 비엔티안의 특별한 KFC 경험을 공유합니다. 비엔티안에서 Kuvieg-Fried Chicken(쿵피앵 프라이드 취킨)이라는 독특한 치킨 레스토랑을 찾아봤습니다. 비엔티안은 라오스 수도이며, 이곳에서는 특별한 치킨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.
Kuvieg-Fried Chicken(쿵피앵 프라이드 취킨)
영업시간: 오전 9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며, 늦은 밤까지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.
가격 및 분위기:
가격은 현지 통화로 18,000 라오스 킵(Lao Kip)으로, 대략 한국 돈으로 1,300원 정도입니다. 이로써 치킨과 튀김을 맛볼 수 있으며, 가격 대비 훌륭한 가성비를 제공합니다.
이 레스토랑은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아 자리가 항상 꽉 차 있습니다. 이곳에서 진정한 현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.
위치 및 주의사항:
Kouvieng Fried Chicken은 Vientiane(비엔티안)의 XJ2F+44M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실제로 라오스의 거리를 야간에 거닐 때는 주의가 필요하며, 안전을 위해 Loca 또는 인드라이브 같은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추가 정보:
이 레스토랑 근처에는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매장도 있으므로, 현지 맥주를 맛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.
비엔티안의 Kuvieg-Fried Chicken은 비엔티안에서 특별한 음식 경험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적극 추천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. 가격이 저렴하고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니, 현지 라오스 음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.
함께보면 좋은글들